03010300000000000000
소비자톡톡은 소비자와 사업자가 함께 만드는 참여형 정보입니다.
신뢰성 있는 서비스 만족도 평가결과와 소비자, 사업자가 직접 참여하여 만드는 소비자정보를
종합적으로 제공하여 소비자의 합리적 구매를 유도하고자 합니다.
한국소비자원의 서비스 만족도 비교조사와 연계하여 브랜드별 종합만족도와 평가항목별 점수를 공개합니다.
직접 경험해 본 소비자들의 이야기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나도 참여해보기'에서는 구매 또는 이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 누구나 참여를 통해 동일 상품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줄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직접 이용해보고 작성한 정보로서 구매하기 전 필수 참고 자료 입니다.
사업자가 직접 소개하는 상품·서비스 안내로써 현명하게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Product safety information | Scope of information |
---|---|
Product Information (Goods/service) |
|
Recall information |
|
Authentication information |
|
Product traceability system |
|
Segment | Information offered |
---|---|
Prevention of damage |
|
Application of Integrated consultation |
|
Cases related to damage relief / dispute settlement |
|
Segment | Contents |
---|---|
Product comparison information |
|
Consumer education |
|
Price information and Finance, insurance, medical |
|
商品安全信息 | 信息提供范围 |
---|---|
商品信息 (物品/服务) |
|
召回信息 |
|
认证信息 |
|
商品履历制 |
|
区分 | 提供信息 |
---|---|
预防损失 |
|
申请综合咨询 |
|
救济损失/纠纷调整 相关事例 |
|
区分 | 主要菜单 |
---|---|
商品比较信息 |
|
消费者培训 |
|
价格信息及 金融、保险、连接机关 |
|
商品安全情報 | 情報の提供範囲 |
---|---|
商品情報 (物品/用役) |
|
リコール情報 |
|
認証情報 |
|
商品履歴制 |
|
区分 | 提供情報 |
---|---|
被害予防 |
|
統合相談申請 |
|
被害救済/紛争調整 関連事例 |
|
区分 | 主なメニュー |
---|---|
商品比較情報 |
|
消費者教育 |
|
価格情報および 金融、保険、医療、連携機関 |
|
Информация обезопасности товара | Виды предоставляемой информации |
---|---|
Информация о товарах (продуктах и услугах) |
|
Информация об истории отзыва товаров |
|
Информация о сертификации |
|
Отслеживание истории товаров |
|
Раздел | Виды предоставляемой информации |
---|---|
Предотвращеие ущерба |
|
Общая консультация |
|
Случаи,связанные с возмещением ущерба и урегулирования споров |
|
раздел | основные меню |
---|---|
Информация о сравнении товаров |
|
Обучение потребителей |
|
Ценованя информация и информация о соответствующих учреждении в сфере финансирования, страхования и медицин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