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24 - 열린소비자포털

소비자정보

03010300000000000000

소비자톡톡

새벽배송 서비스

서비스만족도

한국소비자원은 새벽배송 서비스 3개 업체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실시

종합만족도

기준평점 : 5점

  • SSG닷컴 SSG닷컴

    3.76점

  • 마켓컬리 마켓컬리

    3.72점

  • 쿠팡 쿠팡

    3.81점

평가항목

이용후기

직접 경험해 본 소비자들의 이야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나도 참여해보기’에서는 구매 또는 이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 누구나 참여를 통해 동일 상품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줄 수 있습니다.

새벽배송 서비스 이용후기 상위 5개 키워드 분석 이런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시간, 신선, 다양, 주문, 정확 이런점은 마음에 안들었어요 포장, 가격, 주문, 다양, 불편

이용후기 > 소비자 이용후기

소비자 이용후기 검색하기

이용후기 > 나도 참여해보기

나도 참여해 보기는 직접 사용해 본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이용후기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소비자참여형 서비스입니다.

나도 참여하기를 등록하려면 회원 로그인 또는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설문확인
아래의 상품을 이용 또는 사용해 본적이 있다면 로그인 후, 직접 이용후기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 목록
SSG닷컴 마켓컬리 쿠팡
참여목록 검색하기

소비자 이용가이드

‘소비자톡톡’ 이용가이드는 소비자들의 실제 구매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일반 소비자들이
소비자의 입장에서 직접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사용해 본 후 비교,분석하여 작성한 정보입니다.

소비자 이용가이드 > 이용가이드1

행복드림 소비자톡톡 이용자가이즈  새벽배송 상명대학교


새벽배송 알아보기  쿠팡 마켓컬리 SSG


쿠팡(로켓프레시) 시작일 : 2018년 10월  배송가능 지역 : 전국  무료배송 기준 :15000원 이상  주문 마감시간 : 자정  배송 도착시간 : 익일 7시까지


쿠방이 최고! 취급 상품수 가장 많은 약 100만개  월 2900원(로켓와우)결제시  15000원 이상 무료배송  주 7일 일요일도 배송


ONLY IN 쿠팡  타임할인  매일 오전 7시 골드박스  주말 단 3일 한정특가  금주의 할인특가


마켓컬리 (샛별배송) 시작일 : 2015년 5월  배송가능 지역 : 서울, 경기, 인천  무료배송 기준 : 40000원 이상  주문 마감시간 : 오후 11시 배송 도착시간 : 익일 오전 7시까지


마켓컬리가 최고! 유명 베이커리 제품, 다양한 친환경  유기농 신선식품  독특한 상품구성  친환경 종이 포장재 사용 산지부터 빠르면 24시간 이내에 배송


ONLY IN 마켓컬리  컬러 리버스 혜택 다양한 입점 브랜드


SSG.COM (새벽배송)  시작일 : 2019년 6월  배송가능지역 : 수도권 무료배송 기준 : 40000원 이상  주문 마감시간 : 자정  배송도착시간 : 익일 6시까지


SSG가 최고! 이마트, 신세계 입점 브랜드 구매 가능 일반 생활용품까지 새벽배송  친환경 보냉가방 포장  새벽배송일 지정가능 (5일 이내)


ONLY IN SSG 타임 마감 세일  백화점 식품관  제철 신선식탁


바쁜아침, 신선한 식탁을 책임지는  새벽배송  더 똑똑하게 이용하는 꿀팁!  업체별 오늘의 할인 상품 확인! - 특히 유통기한에 민감한 제품(예, 유제품)과 생수는 할인특가에 구입하자! 업체별 새벽배송 마감시간과 배송시간 확인! - 내가 출근하는 시간전에 도착하는지 미리 시간 확인하기  자주 구입하는 제품은 정기배송을 이용하자  -주기적으로 구입하는 휴지, 생수, 식용류등은 정기배송으로 더 저렴하게


새벽배송  행복드림 소비자 톡톡 이용자 가이드  -상명대학교-

소비자 이용가이드 > 이용가이드2

행복드림 소비자톡톡 소비자 이용가이드 새벽배송 제주대학교 생활환경복지학부


목차 - 	새벽배송 한눈에보기 - 	업체간 비교 배송시간 및 배송금액 / 배송지역 / 포장방식 / PB상품 / 프리미엄마켓 - 	업체별 특화서비스 - 	새벽배송 꿀팁 무료배송으로 밭고 싶다면 / 이용 중 문의사항 안내


 한눈에보기     한눈에보기 표


  배송시간 및 배송금액 비교  - 	컬리 : 샛별이 뜰 때가 가장 신선할 때           [서울/경기/인천] 밤 11시 전 주문, 다음날 아침 7시 전 문 앞 도착           [그 외 지역] 밤 8시 전 주문, 다음날 밤 12시 전 문 앞 도착           주문 금액 40,000원 이상 무료 배송, 그 외 배송비 3,000원 - 	SSG : 6AM 도착, 신선한 식탁           [새벽배송 가능지역] 밤 12시 전 주문, 다음날 아침 6시 전 문 앞 도착           [일부지역에 한함] 오전 3시 전 주문, 오전 6~9시 전 문 앞 도착           주문 금액 40,000원 이상 무료 배송, 그 외 배송비 3,000원 - 	쿠팡 : 새벽도착 그리고 더 빠른 오늘도착           [새벽도착] 밤 12시 전 주문, 다음날 아침 7시 전 문 앞 도착           [오늘도착] 오전 10시 전 주문, 오후 6시 전 문 앞 도착           15,000원 이상 구매 시 주문 가능, 무료 배송


배송지역 비교 - 	컬리 : 신선함을 문 앞까지           [샛별배송 가능지역] 서울/경기/인천 (*경기, 인천 일부지역 제외)           [샛별배송 불가능 지역] 택배배송 가능(토요일 주문 불가, 일부상품 불가)           '홈페이지 배송 안내 > 배송 지역 검색' 통해 배송지역 여부 확인 가능 - 	SSG: 새벽배송으로 쓱          [새벽배송 가능지역] 서울 및 수도권 지역(하단 지역 배송 불가)          <경기> 가평, 광주, 동두천, 수원 장안구/팔달구, 안성, 용인 처인구, 양평, 여주, 연천, 이천, 평택, 포천          <인천> 남구, 강화군, 옹진군          어플 새벽배송 > 새벽배송 가능지역 찾기' 통해 배송지역 여부 확인 가능 - 	쿠팡 : 신선함을 그대로           [새벽배송 가능지역] 전국 대부분 지역 가능(*일부 지역 제외)           로켓와우클럽(월 2,900원) 가입 시 서비스 이용 가능           '마이 쿠팡 > 배송지 관리> 뱃지 확인' 통해 배송지역 여부 확인 가능


포장방식 비교  - 	컬리 : ALL PAPER CHALLENGE       평균 90% 비율로 재생지를 사용한 '종이 박스', 완충재/1차 포장재 모두 종이 사용, 사용 후까지 책임지는 종이 박스 회수 서비스 - 	SSG : 과대포장 없는 친환경 배송           재사용 가능, 최대 9시간 보냉 가능한 '알비백', 착한 미생물이 종이 속에 담긴 '에코아이스백', 상온 상품을 안전하게 '종이봉투’ - 	쿠팡 : 환경을 생각하는 포장재 사용           재사용이 가능한 '로켓프레시팩', 분리배출 가능 종이박스와 생분해성 소재의 에어캡, 100% 물만을 얼린 종이 아이스팩


PB상품 비교 - 	컬리 : 컬리가 제안하는 KURLY'S      신뢰가능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마켓컬리의 PB 브랜드           동물복지 우유, R15 통밀빵, 돈육햄 등 식재료 / 돈까스, 샐러드 등 간편식 칫솔 등 다양한 상품 제공 - 	SSG : 더욱 신선한 SSG. FRESH           산지에서 직송해 유통 단계를 대폭 줄여 신선함을 즐길 수 있는 온라인 한정 브랜드           과일 , 계란, 고기, 생선회 등 다양한 신선식품 - 	쿠팡 : 쿠팡이 확인하는 GOMGOM           질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식품 전문 브랜드           신선한 채소, 맛있는 반찬, 뚝딱 밀키트까지


프리미엄 마켓 비교 - 	컬리 : 특별한 배송, 1% TABLE           ⑴ 수확량 또는 시기가 한정되어 희소 가치가 있는 상품, ⑵ 상품을 만드는 명인의 손길, ⑶ 상품의 최고 등급 중 1%의 상품, ⑷ 가장 신선한 상품           네 가지 기준 중 한 가지 이상 충족하는 상품 - 	SSG : 미식이 생활이 되다, 백화점식품관           프리미엄 정육, 고당도 과일, 유기농 라이프. 고메 치즈/버터, 글로벌 식재료, 프리미엄 티, 수입 스낵/간식, 수입 음료/주스, 프리미엄 양곡, 소시지/통조림           대한민국 5대 백화점에서 판매중인 프리미엄 식재료 구매 가능 - 	쿠팡 : 좋은 품질, FINE TABLE           정육, 과일, 수산, 베이커리, 치즈&유제품, 햄&소시지, 주스&음료, 전통장류&반찬           스페셜 브랜드, 명인의 제품 등 쿠팡의 기준을 충족하는 상품

업체별 특화서비스 - 컬리 - 	집에서도 편안하게 만나는 오프라인 맛집     유명 맛집의 그 맛을 집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음     빵, 커피, 아이스크림 등 완제품 외에도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밀키트 구매 가능 - 	맛있는 음식을 직접 만들 수 있는 레시피 제공      마켓컬리 홈페이지 > 레시피에서 다양한 요리의 레시피를 제공하고 있음     매일밥상, 특별한날, 간단요리의 레시피 확인 가능     레시피에 사용된 재료는 'RECIPE ITEMS'에서 바로 구매 가능


업체별 특화서비스 - SSG - 	가장 가깝고 거대한 오븐, 트레또(TRES TOT)     품질관리 전담원이 24시간 상주하여 깨끗하고 안전한 시설에서 빵 생산      갓 구워진 빵은 빠르게 식힌 후 안전하게 포장     더 메나쥬리, 줄리앤줄리아의 레시피 그대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빵과 ssg만의 특별한 시그니처 빵 구매 가능 - 	새벽배송으로 즐기는 이마트 PB상품     이마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던 이마트 PB 브랜드 피코크(PEACOCK), 노브랜드(No Brand)의 상품을 새벽배송으로 빠르게 배송 가능


업체별 특화서비스 – 쿠팡 - 	저렴하게 구매하는 박스훼손/중고 상품     기존 포장이 손상되어 외부 포장만 교체된 사용되지 않은 상품인 재포장 할인상품, 반품된 상품 중 개봉되지 않은 채 포장만 훼손된 박스 훼손 할인상품, 중고 상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 - 	스마트폰으로 알아보는 상품 크기 상품의 크기를 스마트폰과 비교하여 제공하여 소비자가 쉽게 확인 가능


무료배송으로 받고 싶다면 - 	컬리 : 컬리패스           월 4,500원 정기 결제 시 샛별배송 지역에 한해 15,000원 이상 주문 시 무제한으로 무료배송을 받을 수 있음 - 	SSG : SSG.COM 카드           1년간 SSG 배송 무료배송 쿠폰 100매 지급           SSG.COM 카드로 결제 시 최대 20,000원 즉시 할인, 당월 이용 금액에 따라 신세계포인트 최대 5% 적립 - 	쿠팡 : 로켓와우           월 2,900원 정기 결제 시 로켓배송 상품 주문 시 또는 로켓프레시 상품 15,000원 이상 주문 시 무조건 무료배송을 받을 수 있음(첫 달은 무료 체험 가능)


 이용 중 문의사항 안내 - 	컬리 : 고객행복센터           1) 1644-1107 2) 카카오톡 – 마켓컬리 7:00 ~ 19:00 (연중무휴)        홈페이지 1:1 문의 24시간 접수 가능 - 	SSG : SSG.COM 고객센터           1577-3419 (9:00 ~ 21:00)           고객센터톡(PC, 모바일) - 배송, 교환 문의를 24시간 언제든 편안하게, 해결하지 못한 문제는 고객상담사 연결 - 	컬리 : 365 고객센터           1577-7011 (365일, 24시간 운영)


소비자 이용가이드 > 이용가이드3

소비자 이용가이드 > 이용가이드4

사업자 TIP

사업자가 직접 소개하는 상품, 서비스 안내로써 현명하게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사업자가 직접 소개하는 사업자 Tip 입니다. 원하시는 사업자를 선택해 주십시오.

목록

MENU
통합검색
FOREIGN

ENGLISH

Product safety information

  • You can view basic information, additional information, and operator information about products (goods/services).
  • The recall status and certification status for the product are displayed as additional information.
  • If you register the product as "My Item of Interest" (Confirm), you can receive notifications with SMS service and Happy Dream app when the recall for the product is implemented in the future.
This table shows the scope of information on product safety information.
Product safety information Scope of information
Product Information
(Goods/service)
  • Product information: basic product information, additional information, operator information, etc.
  • Linkage information: recall information and authentication information of the product
Recall information
  • Item for recall: food / pharmaceuticals / medical devices / cosmetics / automotive / industrial products / livestock products / mineral water / recall overseas
  • Information provided: information on the product to be recalled, reason for recall, consumer notice, recall method, etc.
Authentication information
  • Environmental mark certification: provided by Korea Environmental Industry & Technology Institute
  • Environmental mark: provided by Korea Environmental Industry & Technology Institute
  • KC Certification: provided by National Technology Standards Agency
  • Medical institution certification: provided by Korea Institute of Healthcare Accreditation
Product traceability system
  • Livestock products traceability system: view beef, pork, imported beef traceability
  • Aquatic products traceability: view aquatic products traceability
  • Agricultural products traceability: view agricultural products traceability

Counseling and damage disputes

  • We provide an integrated consultation service, including comprehensive online consultation and damage relief/ dispute settlement application procedure.
  • We provide various cases by classification and type to prevent consumer damage
Segment, Information offered
Segment Information offered
Prevention of damage
  • Self-diagnosis: service that the consumer can self-diagnose in advance before applying for damage relief,
  • Damage prevention notice / consultation bulletin / complaints occurring shopping malls / consumer dispute resolution criteria
Application of Integrated consultation
  • Online consultation
  • Remedy/dispute settlement application
    * Consists of one-stop page for finding the victim-related agencies at once
  • Application for damage relief / dispute settlement
Cases related to damage relief /
dispute settlement
  • Cases of consultation
  • Cases of damage relief
  • Case of dispute settlement
  • Cases through stories
  • Cases through webtoons

Consumer information

  • For product comparison information (comparative empathy / general comparison information / consumer tap), we provide useful product information on consumer education, price information, etc.
  • For ‘comparative empathy,' we offer various types of cases by classification and type with the Korean Consumer Report for consumer damage prevention.
Segment,Contents
Segment Contents
Product comparison information
  • Comparative empathy: We offer test results, features by product, and purchasing guides with Korean consumer Report.
  • General comparison information: Public and private organizations provide product status information useful for consumers.
  • Text notification service: We offer product comparison information in a text service form when you register your mobile phone number.
Consumer education
  • Educational information: We provide useful product safety knowledge to consumers
  • Training schedule: Information on consumer education by subject, region, and target
Price information and
Finance, insurance, medical
  • Service price information: We provide various price information such as utility fee and service charge
  • We provide financial / insurance information, medical information, and to consumer / education linked institutions
  • We provide links of financial / insurance information, medical information, and consumer / educational institutions.

中國語

商品安全信息

  • 可以查询有关商品(物品/服务)的基本信息、附加信息、商家信息等。
  • 还显示相关商品的召回维修状态和认证状态。
  • 商品登记为‘我的关心商品’(收藏),今后召回相关产品时,会通过短信(SMS)幸福之梦应用程序提供提醒服务。
可以知道商品安全信息提供范围的图表
商品安全信息 信息提供范围
商品信息
(物品/服务)
  • 商品信息:基本商品信息、附加信息、商家信息等
  • 连接信息:相关商品的召回信息及认证信息
召回信息
  • 召回对象:食品/医药品/医疗仪/化妆品/汽车/工业品/畜产品/饮用水/海外召回
  • 提供信息:召回对象商品信息,召回理由,消费者注意事项,召回方法等
认证信息
  • 环境标志认证:韩国环境产业技术院提供
  • 环境成绩标志:韩国环境产业技术院提供
  • KC认证:国家技术标准院提供
  • 医疗机关认证:医疗机关认证院提供
商品履历制
  • 畜产品履历制:查询牛肉、猪肉、进口牛肉履历
  • 水产品履历制:查询水产品履历
  • 农产品履历制:查询农产品履历

咨询及损失纠纷

  • 提供在线咨询及救济损失/纠纷调节申请程序整理为一的‘综合咨询申请’服务。
  • 为了预防消费者算是,按照各分类、各类型提供各种事例。
区分, 提供
区分 提供信息
预防损失
  • 自我诊断:在申请救济损失之前,按照消费者纠纷解决标准,消费者可自行诊断的服务。
  • 损失预防注意警报/咨询快讯/ 发生过多投诉的购物网站/ 消费者纠纷解决标准
申请综合咨询
  • 申请在线自信
  • 申请救济损失/纠纷调整
    ※ 为了能一次查找救济损失先关机构,组成一站式网页。
救济损失/纠纷调整
相关事例
  • 咨询事例
  • 损失救济事例
  • 纠纷调整事例
  • 通过故事查看事例
  • 通过网络漫画查看事例

消费者信息

  • 消费者信息提供商品比较信息(比较同感/一般比较信息/消费者论坛),消费者培训,价格信息等的有用的商品信息。
  • ‘比较同感’是韩国式消费者报告,为了预防消费者损失,按照各分类和类型提供各种事例。
区分,主要菜单
区分 主要菜单
商品比较信息
  • 比较同感:属于韩国式消费者报告,提供试验结果、产品特点、购买指南等
  • 一般比较信息:公共及民间团体提供对消费者有用的商品信息
  • 短信服务:登记手机号码,就提供商品比较信息短信
消费者培训
  • 培训信息:提供对消费者有用的商品安全知识
  • 培训日程:提供各种主题、各地区、各种对象的消费者培训信息
价格信息及
金融、保险、连接机关
  • 服务价格信息:提供公共费用、服务费用等的各种价格信息
  • 直接链接金融/保险信息、医疗信息、消费者/培训连接机关

日本語

商品安全情報

  • 商品(物品/用役)に関する基本情報、付加情報、事業者情報等を同時に照会することができます。
  • 該当商品のリコール状態と認証状態が追加情報として表示されます。
  • 商品を「お気に入り商品」として登録(ピックアップ)しておくと、今後、該当商品のリコールが実施される場合、SMSサービスおよびヘンボクドリームアプリで通知サービスを受けることができます。
商品安全情報,情報の提供範囲
商品安全情報 情報の提供範囲
商品情報
(物品/用役)
  • 商品情報:基本商品情報、付加情報、事業者情報など
  • 連携情報:該当商品のリコール情報および認証情報
リコール情報
  • リコール対象:食品/医薬品/医療機器/化粧品/自動車/工産品/畜産物/ミネラルウォーター/海外リコール
  • 提供情報:リコール対象、商品情報、リコール理由、消費者有意事項、コール方法など
認証情報
  • 環境表示認証:韓国環境産業技術院提供
  • 環境成績表示:韓国環境産業技術院提供
  • KC認証:国家技術標準院提供
商品履歴制
  • 畜産物履歴制:牛肉、豚肉、輸入牛肉履歴制の照会
  • 水産物履歴制:水産物履歴制の照会
  • 農産物履歴制:農産物履歴制の照会

相談および被害紛争

  • オンライン相談および被害救済/紛争調整申請手続きを統合した「統合相談申請」サービスを提供します。
  • 消費者被害予防のための事例を分類別、タイプ別に提供しています。
商品安全情報の情報提供範囲を知ることができる表です
区分 提供情報
被害予防
  • 自己診断:被害救済を申請する前に、消費者紛争解決基準により消費者が自ら事前に診断することができるサービス
  • 被害予防注意報/ 相談速報/ クレーム多発ショッピングモール/ 消費者紛争解決基準
統合相談申請
  • オンライン相談申請
  • 被害救済/紛争調停申請 ※ 被害救済関連機関を同時に検索できるように、ワンストップページで構成
被害救済/紛争調整
関連事例
  • 相談事例
  • 被害救済事例
  • 紛争調整事例
  • ストーリーで見る事例
  • ウェブ漫画で見る事例

消費者情報

  • 消費者情報には、商品の比較情報(比較共感/一般比較情報/消費者TOKTOK)、消費者教育、価格情報など、消費者に有益な商品情報を提供します。
  • 「比較共感」は、韓国版コンシューマー・レポートとして、消費者被害の予防のための各種事例を分類別、種類別に提供します。
区分,主なメニュー
区分 主なメニュー
商品比較情報
  • 比較共感:韓国版コンシューマー・レポートとして、試験結果、製品別の特徴、購入ガイドなどを提供
  • 一般比較情報:公共および民間団体から寄せられた情報で、商品状態など、消費者に有益な内容
  • SMS通知サービス:携帯電話番号を登録すると、商品比較情報のSMSサービスを提供
消費者教育
  • 教育情報:消費者に有用な商品安全知識を提供
  • 教育日程:テーマ別、地域別、対象別の消費者教育情報ガイド
価格情報および
金融、保険、医療、連携機関
  • サービス価格情報:公共料金、サービス料金など、さまざまな価格情報を提供
  • 金融/保険情報、医療情報、消費者/教育連携機関へのショートカットを提供

RUSSIAN

Информация о безопасности товара

  • Можно посмотреть основную и дополнительную информацию о товарах( продуктах и услугах), а также найти информацию о предпринимателях
  • Предоставляется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об истории отзыва продукции с рыка и информация о состоянии сертификации
  • Если вы добавите товар в <Мои желания>, при случае начала процедуры отзывы этого товара с рынка, можете получить СМС-уведомление через приложение Хэнбок дрым
Эта таблица показывает объем информации о продукции.
Информация обезопасности товара Виды предоставляемой информации
Информация о товарах
(продуктах и услугах)
  • Информация о товарах : основная и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и информация о предпринимателях
  • Другая информация : информация об истории отзыва товаров и информация о сертификации
Информация об истории отзыва товаров
  • Товары,подлежащие отзыву - пищевая продукция/лекарственные средства/медицинские оборудования/косметики/автомобили/бытовые средства/животные ресурсы/ пищевая вода/ импортые товары
  • Пердоставние информации - информация о товарах, о причинах отзыва с рынка и нужная информация для потребителей, информация о способе отзыва и прочие.
Информация о сертификации
  • Сертификация об экологически чистых товарах : предоставляет Корейский технологический институт экологической промышленности
  • Декларация об экологически чистых товарах : предоставляет Корейский технологический институт экологической промышленности
  • Сертификация KC : предоставляет Корейское агентство по технологиям и стандартам
  • Сертификация о медицинских учреждений : предоставляет институт по оценке медицинских учреждений
Отслеживание истории товаров
  • Отслеживание истории животных ресурсов - отслежвании истории мяса говядиы, свинины и импортируемой говязины
  • Отслеживание истории морских ресурсов
  • Отслеживание истории сельскохозяйственных ресурсов

Консльтация и урегулирование споров

  • Предоставляются общие консультационные услуги, в том числе онлай-консультацию и консультация о возмещении ущерба и урегулировании споров
  • Предоставляется информация о различных случаев для предотвращения ущерба потребителей
Раздел,Виды предоставляемой информации
Раздел Виды предоставляемой информации
Предотвращеие ущерба
  • Самостоятельная диагностика- предоставляется услуг, с помощью которого потребитель сам может оценивать ситуацию до подачи заявляения о возмещении ущерба
  • Предотвращение ущерба/ консультация/проблемные интернет-магазины/критерии решения споров потребителей
Общая консультация
  • Запрос онлай консультации
  • Запрос консультации о возмещении ущерба и урегулировании споров
    Создана единная страница, где можно найти информацию об учреждениях, занимающихся возмещением ущерба только с подной попытки
Случаи,связанные с возмещением ущерба и
урегулирования споров
  • Случаи консультирования
  • Случаи возмещения ущерба
  • Случаи урегулирования споров
  • Истории и случаи
  • Случаи и онлайн комикс

Информация о потребителях

  • Предоставляется полезная для потребителей информация о товарах, включая информацю о сравнении товаров, обучениях для потребителей и ценовую информацию
  • В странице 'поделиться впечатлениями ' предоставляются различные случаи споров для предотвращения ущерба потребителей
раздел,основные меню
раздел основные меню
Информация о сравнении товаров
  • Поделиться впечатлениями- предоставляется информация об особенностях товаров, полученная через обследования и руководство по покупки товаров
  • Обычная информация о сравнении товаров - частные или государственные агентства предоставляют полезную для потребителей информацию о состоянии товаров
  • СМС-уведомление- при случае зарегистрации номера мобильного телефона предоставляет услуг- СМС - уведомление для сравнения цен товаров
Обучение потребителей
  • Информация об обучениях - предоставление полезненной информации о безопасности товаров
  • Расписание обучения - предоставление информации об обучениях ,которые различаются в зависимости от темы, регионы и типы потребителей
Ценованя информация и информация о соответствующих учреждении в сфере финансирования, страхования и медицины
  • Информация о ценах усулг- предоставляется инормация о ценах коммунальных усулг и различных сервисов
  • Одним кликом соединяется со страницей, где предоставляется информация о финансировании, страховании, медицине и обучених потребителе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