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010200000000000000
아래 정보에 대한 권한 및 책임은 생산기관에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정보생산기관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1. 품질 관련 소비자만족도
○ 제품구입편리성은 귀뚜라미보일러가 소비자만족도가 가장 높았고, ○ 보일러 내구성· 난방효과·온수공급은 경동나비엔, 귀뚜라미보일러, 린나이코리아의 소비자만족도가 상대적으로 높았으며, ○ 각방제어시스템은 롯데기공의 소비자만족도가 가장 낮게 나타남.
<표 1> 제조사별 소비자만족도 비교(품질)
2. 서비스관련 소비자만족도 ○ 신속한 A/S 및 A/S 처리시간은 경동나비엔과 린나이코리아의 소비자만족도가 높게 나타났고, ○ 콜센터직원의 응대자세 및 친절성, 태도 등은 대우가스보일러를 제외한 5개 업체의 만족도가 보통 수준이었으며, ○ 서비스기사 응대자세 또한 대우가스보일러를 제외한 5개 업체의 만족도가 보통 수준이었음. ○ 한편, 서비스기사 친절성은 경동나비엔과 귀뚜라미보일러의 소비자만족도가 높았고, ○ 서비스기사 전문성은 귀뚜라미보일러와 린나이코리아의 소비자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남.
<표 2> 제조사별 소비자만족도 비교(서비스)
3. 표시정보와 설명서에 대한 소비자만족도 ○ 표시정보와 설명서 및 제품디자인은 대우가스보일러를 제외한 5개 업체의 소비자만족도가 보통 수준인 것으로 나타남.
<표 3> 제조사별 소비자만족도 비교(표시정보와 설명서)
|
이전글 | 상조서비스, 피해 다발 업체는? |
---|---|
다음글 | 콘덴싱 가스 온수 보일러 5개제품 모두 기준에 적합해 안전 |
만족
Product safety information | Scope of information |
---|---|
Product Information (Goods/service) |
|
Recall information |
|
Authentication information |
|
Product traceability system |
|
Segment | Information offered |
---|---|
Prevention of damage |
|
Application of Integrated consultation |
|
Cases related to damage relief / dispute settlement |
|
Segment | Contents |
---|---|
Product comparison information |
|
Consumer education |
|
Price information and Finance, insurance, medical |
|
商品安全信息 | 信息提供范围 |
---|---|
商品信息 (物品/服务) |
|
召回信息 |
|
认证信息 |
|
商品履历制 |
|
区分 | 提供信息 |
---|---|
预防损失 |
|
申请综合咨询 |
|
救济损失/纠纷调整 相关事例 |
|
区分 | 主要菜单 |
---|---|
商品比较信息 |
|
消费者培训 |
|
价格信息及 金融、保险、连接机关 |
|
商品安全情報 | 情報の提供範囲 |
---|---|
商品情報 (物品/用役) |
|
リコール情報 |
|
認証情報 |
|
商品履歴制 |
|
区分 | 提供情報 |
---|---|
被害予防 |
|
統合相談申請 |
|
被害救済/紛争調整 関連事例 |
|
区分 | 主なメニュー |
---|---|
商品比較情報 |
|
消費者教育 |
|
価格情報および 金融、保険、医療、連携機関 |
|
Информация обезопасности товара | Виды предоставляемой информации |
---|---|
Информация о товарах (продуктах и услугах) |
|
Информация об истории отзыва товаров |
|
Информация о сертификации |
|
Отслеживание истории товаров |
|
Раздел | Виды предоставляемой информации |
---|---|
Предотвращеие ущерба |
|
Общая консультация |
|
Случаи,связанные с возмещением ущерба и урегулирования споров |
|
раздел | основные меню |
---|---|
Информация о сравнении товаров |
|
Обучение потребителей |
|
Ценованя информация и информация о соответствующих учреждении в сфере финансирования, страхования и медицин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