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24 - 열린소비자포털

소비자정보

03010300000000000000

소비자톡톡

치킨 프랜차이즈 배달서비스

서비스만족도

한국소비자원은 치킨 프랜차이즈 배달서비스 8개 업체에 대한 치킨 프랜차이즈 배달 서비스 소비자 만족도를 실시

종합만족도

기준평점 : 5점

  • BBQ BBQ

    3.63점

  • BHC BHC

    3.63점

  • 교촌치킨 교촌치킨

    3.56점

  • 굽네치킨 굽네치킨

    3.69점

  • 네네치킨 네네치킨

    3.73점

  • 처갓집양념치킨 처갓집양념치킨

    3.77점

  • 페리카나 페리카나

    3.79점

  • 호식이두마리치킨 호식이두마리치킨

    3.71점

평가항목

이용후기

직접 경험해 본 소비자들의 이야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나도 참여해보기’에서는 구매 또는 이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 누구나 참여를 통해 동일 상품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줄 수 있습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배달 서비스 (단위: %) 맛 52.9 고객응대 14.9 가격 14.3 메뉴구성 13.9 배달 시간 4.2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복수응답) 1 맛(52.9%) 2 고객 응대(14.9%) 3 가격(14.3)... 가격 35.5 양 23.3 배달시간 22.5 맛 9.0 고객응대 5.3 메뉴 구성 4.4 가장 마음에 들지 않았던 점(복수응답) 1 가격35.5%) 2 양( 23.3%) 3 배달시간(22.5%)...

이용후기 > 소비자 이용후기

소비자 이용후기 검색하기

이용후기 > 나도 참여해보기

나도 참여해 보기는 직접 사용해 본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이용후기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소비자참여형 서비스입니다.

나도 참여하기를 등록하려면 회원 로그인 또는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설문확인
아래의 상품을 이용 또는 사용해 본적이 있다면 로그인 후, 직접 이용후기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 목록
BBQ BHC 교촌치킨 굽네치킨 네네치킨 처갓집양념치킨 페리카나 호식이두마리치킨
참여목록 검색하기

소비자 이용가이드

‘소비자톡톡’ 이용가이드는 소비자들의 실제 구매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일반 소비자들이
소비자의 입장에서 직접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사용해 본 후 비교,분석하여 작성한 정보입니다.

소비자 이용가이드 > 이용가이드1


소비자 이용가이드 > 이용가이드2

원광대학교 가정아동복지학과 치킨브랜드 비교 목차 1. 브랜드 소개 2. 브랜드 BEST 메뉴 3. 브랜드 비교 4. 꿀팁1. 브랜드 소개  BBQ: “당신의 행복을 키우는 BBQ” (Best of the Best Quality)   - BBQ 연혁 및 수상내역      포항지진 피해복구 유공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2018)   - BBQ몰: BBQ 자회사로써 다양한 음식을 판매함. 1. 브랜드 소개 BHC: ‘고객의 사랑이 키우는 큰 성공(Big Hit)’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브랜드’, 브랜드가치 7년 연속 1위’에 선정 / 성장률 1위  - QCS관리: 본사의 슈퍼바이저가 정기적으로 가맹점 방문후 QCS 점검, 교육미준수 시 가맹점주 원칙 교육 재입소 등 사후관리 몇 경영 관리  - BHC 푸드생산공장 원료처리, 생산, 가공까지 이르는 통합 품질 서비스   - 30여 가지의 천연재료를 사용한 양념1. 브랜드 소개 페리카나: 1981년 3월 20일 페리카나 가맹사업 시작으로 올해 37주년을 맞이한 장수기업  - 양념치킨을 최초로 만든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고추장, 마늘, 양파 등을 넣어 만든 소스를 기존 프라이드 치킨에 입힌 것으로 대중에 큰 인기를 끌게 되었다.  - Black(검정)은 우리내의 일상 속에서 사용되는 가장 대표적인 색상 + Red(빨강)은 그 안에서 가장 눈에 띄는 색상 = 페리카나  1. 브랜드 소개 네네치킨: ‘바르게 느끼고, 바르게 생각하고, 바르게 마음에 담고, 바르게 행동한다.’  -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KCSA) 프렌차이즈(치킨)부문 1위 (2017)  - 콜드체인시스템(Cold-Chain System):농산물을 수확후 선별 포장하여 예냉   하여 저온저장하거나 냉장차로 저온 수송/신선도 유지에 적합한 온도로 관리하는 시스템  - 베터딥( Batter-Dip, 닭고기 표면에 코팅작업을 하는 공법) 제조과정: 조리 시 기름이 스며들지 않아 속살은 촉촉하고 부드러우면서 겉은 바삭함  - 안전한 먹거리 인증제도 HACCP 획득 (2010년) 1. 브랜드 소개 KyoChon1991: 향교가 있는 마을 (校村)  -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수상(16년 연속 수상)  - 향교는 선조들이 배움의 즐거움을 탐구하던 곳으로 그 말의 의미를 담아 대한민국 곳곳에서 맛의 즐거움을 탐구하고자 탄생함 * 다양한 사회공헌캠페인 활동 실시 – ‘먹네이션’ 맛있게 드시면! > 원자재 출고량 1kg당 20원씩 적립! > 고객님의 사랑으로 행복을 나눕니다!1. 브랜드 소개 Goobne: Global Franchise Group의 선도자가 되겠다는 의지  - 2005년 3월, 치킨업계의 판도를 뒤집은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 한국소비자포럼 주최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으로 치킨 전문점 10년 연속 선정 01. FRESHNESS -100% 국내산계육 사용 -주6일 배송시스템 02. HIGH QUALITY -HACCAP 인증 -원료관리부터 도계,가공,양념까지 철저한 품질 관리 03. CUSTOMER SATISFACTION -새로운 치킨 문화를 이끌 혁신적인 제품  2.브랜드 별 BEST 메뉴 BBQ의 베스트 메뉴는 황금올리브 치킨으로 17000원이며, 육즙가득한 베스트 메뉴이다. 황금올리브 치킨 반반도 인기있는 메뉴다. 그다음은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이며 17000원으로 자메이카 저크 소스를 발라 더욱 맛있는 통다리 구이이다.  BHC 베스트 메뉴는 뿌링클로 17000원으로 스프링클 후라이드 치킨에 치즈요거트를 찍어먹는 메뉴이고 맛초킹은 17000원으로 숙성간장과 꿀을 넣어 만든 오리엔탈 블렌드 소스의 치킨이다. 마지막으로 후라이드 치킨은 15000원으로 해바라기유로 튀긴 고소한 맛의 치킨이다. 페리카나의 베스트 메뉴는 양념치킨으로 17000원이고 20여가지 양념이 잘 조화되어 매콤 달콤한 37년 전통의 치킨이고, 후라이드 치킨은 16000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부드럽고 은은한 맛이다. 마지막으로 간장치킨은 18000원으로 간장, 올리고당, 굴엑기스로 맛을 낸 간장소스로 만든 치킨이다. 2.브랜드 별 BEST 메뉴 네네치킨의 베스트 메뉴는 스노윙 치즈로 17000원이고 입안에서 녹는 달콤하고 깔끔한 야채시즈닝과 부드럽고 진한 치즈시즈닝의 맛이 일품인 치킨이다. 크리미언 치키는 17000원이고 입안 가득 부드러운 크림과 고소하고 아삭한 양파가 있는 치킨이고 마지막으로 오리엔탈 파닭은 17000원이고 새콤 달콤 짭조름한 오리엔탈 소스에 신선한 파가 듬뿍 올려진 치킨이다. 교촌의 베스트 메뉴는 허니콤보로 18000원이며 달콤한 허니소스에 쫄깃한 날개와 담백한 다리가 만난 메뉴다. 오리지널은 15000원으로 교촌만의 차별화된 마늘과 간장 소스의 풍부한 맛이 어우러진 한 마리의 치킨이다. 마지막으로 교촌레드콤보는 18000원으로 국내산 청양 홍고추의 매콤한 맛에 날개와 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굽네의 베스트 메뉴는 굽네 치트킹 세트로 16000원이며 색다르게 즐기는 만능 시즈닝을 굽네 치킨과 세트로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굽네 갈비천왕은 17000원이고 전통 갈비구이의 맛을 그대로 달콤한 갈비양념이 제대로 들어간 메뉴다. 마지막으로 굽네 볼케이노는 17000원으로 불맛이 화산처럼 폭발하는 매운 맛을 가진 메뉴다. 3. 브랜드 비교  브랜드별 기름, 닭 국내산 여부, 최저가, 최고가 순으로 비교하였다.  ·BBQ 기름은 100%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이고 국내산 닭을 사용한다. 최저가는 16,000원(바삭칸 치킨)이고 최고가는 21,000원(허니버터갈릭스 등)이다. ·BHC 기름은 고올레산 해바라기유이고 국내산 닭을 사용한다. 최저가는 15,000원(후라이드)이고 최고가는 18,000(마라칸/맵스터 등)이다. ·페리카나 기름은 카놀라유이고 국내산 닭은 사용한다. 최저가는 16,000원(후라이드)이 고 최고가는 18,000원(페리윙시리즈 등)이다. ·네네치킨 기름은 식물성기름이고 국내산 닭은 사용한다. 최저가는 15,000원(후라이드)이 고 최고가는 17,000원(스노윙치킨, 오리엔탈파닭 등)이다. ·교촌치킨 기름은 카놀라유이고 국내산 닭은 사용한다. 최저가는 15,000원(교촌오리지날 등)이 고 최고가는 18,000원(교촌 허니콤보 등)이다. ·굽네치킨 기름은 사용하지 않고 국내산 닭은 사용한다. 최저가는 15,000원(오리지널 등)이 고 최고가는 18,000원(굽네 볼케이노 등)이다.  4. 꿀팁  브랜드별 꿀팁과 알아두면 좋은 치킨메뉴 조합을 알아볼 수 있다. 첫째, 비비큐의 꿀팁 정보! 치킨의 메뉴마다 영양정보와 원산지 표기를 알 수 있고   둘째, 비에이치씨의 꿀팁! 요기요 앱을 통해 많은 할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대표적인 치킨메뉴 조합으로는 뿌링클 치킨과 치즈볼을 함께 즐기는 방법이 있다.  셋째, 페리카나의 꿀팁! 페리카나 상품권은 전국 모든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넷째, 교촌치킨의 꿀팁정보! 대표적 치킨메뉴 조합으로는 허니콤보와 레드소스, 그리고 엽떡을 함께 즐기면 맛도 두배 즐거움도 두배가 될 수 있다. 교촌허니콤보와 다른 메뉴를 먹고 싶은데 양과 가격이 부담스러울 때 사이드 메뉴인 ‘교촌허니순살’을 시켜 먹어도 좋은 방법이다.   다섯 번째, 네네치킨의 꿀팁! 네네치킨 또한 요기요 앱에서 많은 할인이 진행중이고 추천하는 치킨메뉴 조합으로는 스노윙 치킨과 떡볶이, 라면땅을 함께 먹으면 단짠단짠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다.   여섯 번째, 굽네치킨의 꿀팁!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건강한 치킨으로 다이어트 중에 치킨이 먹고 싶지만 부담스러울 때, 치킨과 피자를 같이 먹고 싶을 때 굽네 치킨을 이용하면 좋다. 굽네치킨에서는 첫 구매 혜택으로 굽내몰을 이용하여 볼 수 있다.

소비자 이용가이드 > 이용가이드3

소비자 이용가이드 > 이용가이드4

사업자 TIP

사업자가 직접 소개하는 상품, 서비스 안내로써 현명하게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사업자가 직접 소개하는 사업자 Tip 입니다. 원하시는 사업자를 선택해 주십시오.

사업자 Tip을 준비중입니다.

사업자 Tip을 준비중입니다.

사업자 Tip을 준비중입니다.

사업자 Tip을 준비중입니다.

사업자 Tip을 준비중입니다.

사업자 Tip을 준비중입니다.

사업자 Tip을 준비중입니다.

사업자 Tip을 준비중입니다.

목록

MENU
통합검색
FOREIGN

ENGLISH

Product safety information

  • You can view basic information, additional information, and operator information about products (goods/services).
  • The recall status and certification status for the product are displayed as additional information.
  • If you register the product as "My Item of Interest" (Confirm), you can receive notifications with SMS service and Happy Dream app when the recall for the product is implemented in the future.
This table shows the scope of information on product safety information.
Product safety information Scope of information
Product Information
(Goods/service)
  • Product information: basic product information, additional information, operator information, etc.
  • Linkage information: recall information and authentication information of the product
Recall information
  • Item for recall: food / pharmaceuticals / medical devices / cosmetics / automotive / industrial products / livestock products / mineral water / recall overseas
  • Information provided: information on the product to be recalled, reason for recall, consumer notice, recall method, etc.
Authentication information
  • Environmental mark certification: provided by Korea Environmental Industry & Technology Institute
  • Environmental mark: provided by Korea Environmental Industry & Technology Institute
  • KC Certification: provided by National Technology Standards Agency
  • Medical institution certification: provided by Korea Institute of Healthcare Accreditation
Product traceability system
  • Livestock products traceability system: view beef, pork, imported beef traceability
  • Aquatic products traceability: view aquatic products traceability
  • Agricultural products traceability: view agricultural products traceability

Counseling and damage disputes

  • We provide an integrated consultation service, including comprehensive online consultation and damage relief/ dispute settlement application procedure.
  • We provide various cases by classification and type to prevent consumer damage
Segment, Information offered
Segment Information offered
Prevention of damage
  • Self-diagnosis: service that the consumer can self-diagnose in advance before applying for damage relief,
  • Damage prevention notice / consultation bulletin / complaints occurring shopping malls / consumer dispute resolution criteria
Application of Integrated consultation
  • Online consultation
  • Remedy/dispute settlement application
    * Consists of one-stop page for finding the victim-related agencies at once
  • Application for damage relief / dispute settlement
Cases related to damage relief /
dispute settlement
  • Cases of consultation
  • Cases of damage relief
  • Case of dispute settlement
  • Cases through stories
  • Cases through webtoons

Consumer information

  • For product comparison information (comparative empathy / general comparison information / consumer tap), we provide useful product information on consumer education, price information, etc.
  • For ‘comparative empathy,' we offer various types of cases by classification and type with the Korean Consumer Report for consumer damage prevention.
Segment,Contents
Segment Contents
Product comparison information
  • Comparative empathy: We offer test results, features by product, and purchasing guides with Korean consumer Report.
  • General comparison information: Public and private organizations provide product status information useful for consumers.
  • Text notification service: We offer product comparison information in a text service form when you register your mobile phone number.
Consumer education
  • Educational information: We provide useful product safety knowledge to consumers
  • Training schedule: Information on consumer education by subject, region, and target
Price information and
Finance, insurance, medical
  • Service price information: We provide various price information such as utility fee and service charge
  • We provide financial / insurance information, medical information, and to consumer / education linked institutions
  • We provide links of financial / insurance information, medical information, and consumer / educational institutions.

中國語

商品安全信息

  • 可以查询有关商品(物品/服务)的基本信息、附加信息、商家信息等。
  • 还显示相关商品的召回维修状态和认证状态。
  • 商品登记为‘我的关心商品’(收藏),今后召回相关产品时,会通过短信(SMS)幸福之梦应用程序提供提醒服务。
可以知道商品安全信息提供范围的图表
商品安全信息 信息提供范围
商品信息
(物品/服务)
  • 商品信息:基本商品信息、附加信息、商家信息等
  • 连接信息:相关商品的召回信息及认证信息
召回信息
  • 召回对象:食品/医药品/医疗仪/化妆品/汽车/工业品/畜产品/饮用水/海外召回
  • 提供信息:召回对象商品信息,召回理由,消费者注意事项,召回方法等
认证信息
  • 环境标志认证:韩国环境产业技术院提供
  • 环境成绩标志:韩国环境产业技术院提供
  • KC认证:国家技术标准院提供
  • 医疗机关认证:医疗机关认证院提供
商品履历制
  • 畜产品履历制:查询牛肉、猪肉、进口牛肉履历
  • 水产品履历制:查询水产品履历
  • 农产品履历制:查询农产品履历

咨询及损失纠纷

  • 提供在线咨询及救济损失/纠纷调节申请程序整理为一的‘综合咨询申请’服务。
  • 为了预防消费者算是,按照各分类、各类型提供各种事例。
区分, 提供
区分 提供信息
预防损失
  • 自我诊断:在申请救济损失之前,按照消费者纠纷解决标准,消费者可自行诊断的服务。
  • 损失预防注意警报/咨询快讯/ 发生过多投诉的购物网站/ 消费者纠纷解决标准
申请综合咨询
  • 申请在线自信
  • 申请救济损失/纠纷调整
    ※ 为了能一次查找救济损失先关机构,组成一站式网页。
救济损失/纠纷调整
相关事例
  • 咨询事例
  • 损失救济事例
  • 纠纷调整事例
  • 通过故事查看事例
  • 通过网络漫画查看事例

消费者信息

  • 消费者信息提供商品比较信息(比较同感/一般比较信息/消费者论坛),消费者培训,价格信息等的有用的商品信息。
  • ‘比较同感’是韩国式消费者报告,为了预防消费者损失,按照各分类和类型提供各种事例。
区分,主要菜单
区分 主要菜单
商品比较信息
  • 比较同感:属于韩国式消费者报告,提供试验结果、产品特点、购买指南等
  • 一般比较信息:公共及民间团体提供对消费者有用的商品信息
  • 短信服务:登记手机号码,就提供商品比较信息短信
消费者培训
  • 培训信息:提供对消费者有用的商品安全知识
  • 培训日程:提供各种主题、各地区、各种对象的消费者培训信息
价格信息及
金融、保险、连接机关
  • 服务价格信息:提供公共费用、服务费用等的各种价格信息
  • 直接链接金融/保险信息、医疗信息、消费者/培训连接机关

日本語

商品安全情報

  • 商品(物品/用役)に関する基本情報、付加情報、事業者情報等を同時に照会することができます。
  • 該当商品のリコール状態と認証状態が追加情報として表示されます。
  • 商品を「お気に入り商品」として登録(ピックアップ)しておくと、今後、該当商品のリコールが実施される場合、SMSサービスおよびヘンボクドリームアプリで通知サービスを受けることができます。
商品安全情報,情報の提供範囲
商品安全情報 情報の提供範囲
商品情報
(物品/用役)
  • 商品情報:基本商品情報、付加情報、事業者情報など
  • 連携情報:該当商品のリコール情報および認証情報
リコール情報
  • リコール対象:食品/医薬品/医療機器/化粧品/自動車/工産品/畜産物/ミネラルウォーター/海外リコール
  • 提供情報:リコール対象、商品情報、リコール理由、消費者有意事項、コール方法など
認証情報
  • 環境表示認証:韓国環境産業技術院提供
  • 環境成績表示:韓国環境産業技術院提供
  • KC認証:国家技術標準院提供
商品履歴制
  • 畜産物履歴制:牛肉、豚肉、輸入牛肉履歴制の照会
  • 水産物履歴制:水産物履歴制の照会
  • 農産物履歴制:農産物履歴制の照会

相談および被害紛争

  • オンライン相談および被害救済/紛争調整申請手続きを統合した「統合相談申請」サービスを提供します。
  • 消費者被害予防のための事例を分類別、タイプ別に提供しています。
商品安全情報の情報提供範囲を知ることができる表です
区分 提供情報
被害予防
  • 自己診断:被害救済を申請する前に、消費者紛争解決基準により消費者が自ら事前に診断することができるサービス
  • 被害予防注意報/ 相談速報/ クレーム多発ショッピングモール/ 消費者紛争解決基準
統合相談申請
  • オンライン相談申請
  • 被害救済/紛争調停申請 ※ 被害救済関連機関を同時に検索できるように、ワンストップページで構成
被害救済/紛争調整
関連事例
  • 相談事例
  • 被害救済事例
  • 紛争調整事例
  • ストーリーで見る事例
  • ウェブ漫画で見る事例

消費者情報

  • 消費者情報には、商品の比較情報(比較共感/一般比較情報/消費者TOKTOK)、消費者教育、価格情報など、消費者に有益な商品情報を提供します。
  • 「比較共感」は、韓国版コンシューマー・レポートとして、消費者被害の予防のための各種事例を分類別、種類別に提供します。
区分,主なメニュー
区分 主なメニュー
商品比較情報
  • 比較共感:韓国版コンシューマー・レポートとして、試験結果、製品別の特徴、購入ガイドなどを提供
  • 一般比較情報:公共および民間団体から寄せられた情報で、商品状態など、消費者に有益な内容
  • SMS通知サービス:携帯電話番号を登録すると、商品比較情報のSMSサービスを提供
消費者教育
  • 教育情報:消費者に有用な商品安全知識を提供
  • 教育日程:テーマ別、地域別、対象別の消費者教育情報ガイド
価格情報および
金融、保険、医療、連携機関
  • サービス価格情報:公共料金、サービス料金など、さまざまな価格情報を提供
  • 金融/保険情報、医療情報、消費者/教育連携機関へのショートカットを提供

RUSSIAN

Информация о безопасности товара

  • Можно посмотреть основную и дополнительную информацию о товарах( продуктах и услугах), а также найти информацию о предпринимателях
  • Предоставляется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об истории отзыва продукции с рыка и информация о состоянии сертификации
  • Если вы добавите товар в <Мои желания>, при случае начала процедуры отзывы этого товара с рынка, можете получить СМС-уведомление через приложение Хэнбок дрым
Эта таблица показывает объем информации о продукции.
Информация обезопасности товара Виды предоставляемой информации
Информация о товарах
(продуктах и услугах)
  • Информация о товарах : основная и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и информация о предпринимателях
  • Другая информация : информация об истории отзыва товаров и информация о сертификации
Информация об истории отзыва товаров
  • Товары,подлежащие отзыву - пищевая продукция/лекарственные средства/медицинские оборудования/косметики/автомобили/бытовые средства/животные ресурсы/ пищевая вода/ импортые товары
  • Пердоставние информации - информация о товарах, о причинах отзыва с рынка и нужная информация для потребителей, информация о способе отзыва и прочие.
Информация о сертификации
  • Сертификация об экологически чистых товарах : предоставляет Корейский технологический институт экологической промышленности
  • Декларация об экологически чистых товарах : предоставляет Корейский технологический институт экологической промышленности
  • Сертификация KC : предоставляет Корейское агентство по технологиям и стандартам
  • Сертификация о медицинских учреждений : предоставляет институт по оценке медицинских учреждений
Отслеживание истории товаров
  • Отслеживание истории животных ресурсов - отслежвании истории мяса говядиы, свинины и импортируемой говязины
  • Отслеживание истории морских ресурсов
  • Отслеживание истории сельскохозяйственных ресурсов

Консльтация и урегулирование споров

  • Предоставляются общие консультационные услуги, в том числе онлай-консультацию и консультация о возмещении ущерба и урегулировании споров
  • Предоставляется информация о различных случаев для предотвращения ущерба потребителей
Раздел,Виды предоставляемой информации
Раздел Виды предоставляемой информации
Предотвращеие ущерба
  • Самостоятельная диагностика- предоставляется услуг, с помощью которого потребитель сам может оценивать ситуацию до подачи заявляения о возмещении ущерба
  • Предотвращение ущерба/ консультация/проблемные интернет-магазины/критерии решения споров потребителей
Общая консультация
  • Запрос онлай консультации
  • Запрос консультации о возмещении ущерба и урегулировании споров
    Создана единная страница, где можно найти информацию об учреждениях, занимающихся возмещением ущерба только с подной попытки
Случаи,связанные с возмещением ущерба и
урегулирования споров
  • Случаи консультирования
  • Случаи возмещения ущерба
  • Случаи урегулирования споров
  • Истории и случаи
  • Случаи и онлайн комикс

Информация о потребителях

  • Предоставляется полезная для потребителей информация о товарах, включая информацю о сравнении товаров, обучениях для потребителей и ценовую информацию
  • В странице 'поделиться впечатлениями ' предоставляются различные случаи споров для предотвращения ущерба потребителей
раздел,основные меню
раздел основные меню
Информация о сравнении товаров
  • Поделиться впечатлениями- предоставляется информация об особенностях товаров, полученная через обследования и руководство по покупки товаров
  • Обычная информация о сравнении товаров - частные или государственные агентства предоставляют полезную для потребителей информацию о состоянии товаров
  • СМС-уведомление- при случае зарегистрации номера мобильного телефона предоставляет услуг- СМС - уведомление для сравнения цен товаров
Обучение потребителей
  • Информация об обучениях - предоставление полезненной информации о безопасности товаров
  • Расписание обучения - предоставление информации об обучениях ,которые различаются в зависимости от темы, регионы и типы потребителей
Ценованя информация и информация о соответствующих учреждении в сфере финансирования, страхования и медицины
  • Информация о ценах усулг- предоставляется инормация о ценах коммунальных усулг и различных сервисов
  • Одним кликом соединяется со страницей, где предоставляется информация о финансировании, страховании, медицине и обучених потребителе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