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24 - 열린소비자포털

소비자정보

03010200000000000000

일반비교정보

「치아미백 효과 치약제」구매 시 허위·과대광고 주의가 필요해..

  • 생산기관(사)소비자공익네트워크
  • 담당자김연화
  • 게시일2024-04-15
  • 조회수492
첨부파일

아래 정보에 대한 권한 및 책임은 생산기관에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정보생산기관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뉴스

치아미백 효과 치약제, 구매 시 허위·과대광고에 주의하세요(사)소비자공익네트워크는 시중 10개 브랜드의 10개 ‘치아미백 효과 치약제’ 제품을 비교·평가했어요. <시험·평가 대상 제품>2080닥터크리닉미백치약, 닥터홍 레인보우 치약(흰색), 라울루화이트솔루션플러스투치약, 메디안 미백과학 치약 플럼민트향, 생활공작소 화이트케어치약, 아케이 리빙 화이트닝 차크치약, 뷰센칠어드밴스드치약, 토소웅 글로우 화이트 치약, 투스노트치약(아쿠아민트향), 화이트닝클래식민트치약[제품 확인시험 결과, 질량·용량 기준 미달한 제품 있어요](질량·용량) 1개 제품(아케이 리빙 화이트닝 차크치약)이 기준*에 부적합했어요 * 대한민국 약전(식약처 고시 제2023-2호)/(성상시험) 육안으로 관찰하여 확인한 결과, 전 제품 모두 고시된 내용과 일치했어요/(pH) 1개 제품(2080닥터크리닉미백치약)은 약산성*으로 나타났고, 나머지 제품은 모두 미산성**으로 나타났어요 * pH 3.0이상~5.0미만, ** pH 5.0이상~6.5미만[안전성, 전 제품이 기준에 적합해요]중금속, 보존제, 살균제 시험 결과 전 제품이 불검출되거나 관련 기준에 적합했어요/설페이트 계면활성제 시험 결과[표시사항, 가격 확인해봤어요](표시사항)1개 제품의 경우 첨가제 표시사항과 시험 결과가 다르게 나타났어요-투스노트치약(아쿠아민트향): 제품 판매 페이지 및 표시사항의 전성분 표시에 기입되어 있지 않은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가 검출됨/(가격)제품별 100g당 가격은 최대 약 3.5배 차이나요[치아미백 효과 치약제 구매 시 주의사항]제품 품질표시사항 철저한 확인 필요/해외 직구 제품 구매 시 과산화수소 함량에 유의- 우리나라는 치약제에 과산화수소를 0.75%이하로 함유하도록 지정·관리하고 있으나, 해외직구로 구매하는 제품에 대해서는 일일이 규정하기 어려우므로 확인 후 구매 필요/허위·과대광고 제품에 유의자세한 정보는 상품정보부터 피해구제까지 소비생활의 모든 단계를 지원하는 소비자24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www.consumer.go.kr

개요

[일반비교정보]



아미백 효과 치약제」구매 시 허위·과대광고 주의가 필요해..

- 제품 성분, 질량 관련 상이한 부분 있어 -








치아미백 효과 치약제’에 관한 품질 비교정보는 (사)소비자공익네트워크 홈페이지(www.sobo112.or.kr),

소비자24(www.consumer.go.kr)를 통해 소비자에게 제공될 예정임


(사)소비자공익네트워크(회장 김연화)는 코로나19 이후 구매량이 증가한 ‘치아미백 효과 치약제’ 중 소비자가 선호하는 10개 브랜드의 10개 제품을 ž평가했다. 조사 결과, 치아미백을 위한 주성분으로 많이 사용되는 과산 수소 확인/함량시험 결과 전 제품 이상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다만 제품 확인시험 결과 1개 제품*이 표시사항 대비 질량 미달인 것으로 나타났으며, 제품 표시사항확인 결과 1개 제품**이 제품 표시사항과 시험 결과가 상이한 으로 나타나 소비자는 제품 구매 시 허위·과대광고에 주의하여 제품을 매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 아케이(㈜와이비케이코퍼레이션)

** 투스노트(㈜지아이빌리언스)


【치아미백 효과 치약제 품질비교】

ㅇ 대상 제품 :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10개 브랜드의 10개 제품

ㅇ 조사 항목 : 제품 확인시험(성상시험, 질량·용량시험, pH, 과산화수소 확인시험/함량시험), 안

전성(중금속,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보존제/살균제 등), 표시사항, 가격 등


[ 시험 · 평가 대상 제품 ]

브랜드명

판매업체명

제품명

100g가격()

2080

애경산업

2080닥터크리닉미백치약

2,817

닥터홍

세노컴퍼니

닥터홍 레인보우 치약(흰색)

3,667

라울루

헬로인터내셔널

라울루화이트솔루션플러스투치약

7,900

메디안

아모레퍼시픽

메디안 미백과학 치약 플럼민트향

4,170

생활공작소

생활공작소

생활공작소 화이트케어치약

4,833

아케이

와이비케이코퍼레이션

아케이 리빙 화이트닝 차크치약

7,182

오스템파마

오스템파마

뷰센칠어드밴스드치약

9,900

토소웅

토소웅

토소웅 글로우 화이트 치약

9,000

투스노트

지아이빌리언스

투스노트치약(아쿠아민트향)

9,900

페리오

엘지생활건강

화이트닝클래식민트치약

6,233

※ 브랜드명은 가나다순




≪항목별 시험·검사 결과≫

■ 제품 확인시험 결과, 1개 제품 질량·용량 기준 미달(세부내용, 8~9페이지)


ㅇ (질량·용량 시험) 제품의 표시사항 대비 질량·용량 시험 결과 1개 제품*의 질량이 관련 기준**에 미달인 것으로 나타났다.

* 아케이(㈜와이비케이코퍼레이션)
** 대한민국 약전(식약처 고시 제2023-2호) : 제제 10개 내용물의 평균질량은 표시량 이상, 개개의 질량은 표시량의 95% 이상일 때 적합하다.


ㅇ (성상시험) 제품의 성상시험 결과 10개 제품* 모두 기준에 적합한 것으로 나타다.

* 2080(㈜애경산업), 닥터홍(㈜세노컴퍼니), 라울루(헬로인터내셔널㈜), 메디안(㈜아모레퍼시), 생활공작소(㈜생활공작소), 아케이(㈜와이비케이코퍼레이션), 오스템파마(오스템파마), 토소웅(㈜토소웅), 투스노트(㈜지아이빌리언스), 페리오(㈜엘지생활건강)


ㅇ (pH) 제품의 pH를 측정하여 범위*를 나눈 결과 1개 제품**이 약산성으로 나며, 9개 제품***이 미산성으로 나타났다.

* pH 범위 : 약산성(pH 3.0이상~5.0미만), 미산성(pH 5.0이상~6.5미만), 중성(pH 6.5이~7.5미만)(기능성화장품 기준 및 시험방법(식약처 고시 제2020-132호) 준용)
** 2080(㈜애경산업)
*** 닥터홍(㈜세노컴퍼니), 라울루(헬로인터내셔널㈜), 메디안(㈜아모레퍼시픽), 생활공작소(생활공작소), 아케이(㈜와이비케이코퍼레이션), 오스템파마(오스템파마㈜), 토소웅(㈜웅), 투스노트(㈜지아이빌리언스), 페리오(㈜엘지생활건강)


ㅇ (과산화수소 확인/함량시험) 제품의 과산화수소 확인/함량시험 결과 10개 제품 9개 제품*이 이상 없는 것으로 나타났고, 1개 제품**은 과산화수소를 함유하 은 제품으로 해당 사항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 2080(㈜애경산업), 닥터홍(㈜세노컴퍼니), 라울루(헬로인터내셔널㈜), 메디안(㈜아모레퍼시픽), 생활공작소(㈜생활공작소), 아케이(㈜와이비케이코퍼레이션), 오스템파마(오스템파마), 토소웅(㈜토소웅), 투스노트(㈜지아이빌리언스)
** 페리오(㈜엘지생활건강)






■ 중금속, 보존제 등 안전성 항목은 전 제품이 기준에 적합해(세부내용, 10~11페이지)


ㅇ (중금속) 중금속* 시험 결과 전 제품에서 불검출**된 것으로 나타났다.


* 납, 비소, 안티몬, 카드뮴, 수은, 니켈

** In House Method(ICP-MS)- 3 -



ㅇ (보존제/살균제) 트리클로산, 소르빈산, 벤조산나트륨, MIT, CMIT, 파라벤 7종 * 결과, 시험대상 전 제품이 관련 기준**에 적합한 것으로 나타났다.


* 메칠파라벤, 에칠파라벤, 프로필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 부틸파라벤, 이소부틸파라벤, P-이드록시벤조익에씨드

** 대한민국 약전(식약처 고시 제2023-2호), 의약외품용 보존제 및 그 사용 범위(제9조제53호 관련)



ㅇ (계면활성제)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SLS, SLES, ALS, ALES)* 시험 결과 10개 품 중 7개 제품**에서 검출되었으며, 3개 제품***에서는 불검출된 것으로 나타다.


* 치약제 제조 시 계면활성제 첨가 기준은 따로 없지만, 소비자 정보 제공 측면에서 합 계면활성제(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검출 여부 시험 진행

** 2080(㈜애경산업), 닥터홍(㈜세노컴퍼니), 메디안(㈜아모레퍼시픽), 아케이(㈜와이비케이코퍼레이션), 오스템파마(오스템파마㈜), 투스노트(㈜지아이빌리언스), 페리오(㈜엘지생강)

*** 라울루(헬로인터내셔널㈜), 생활공작소(㈜생활공작소), 토소웅(㈜토소웅)






표시사항, 전 제품 의약품안전나라에 고시된 내용과 일치하였으나, 1개 제품 첨가제 표시사항과 시험 결과 달라(세부내용, 12~13페이지)


ㅇ (가격) 치아미백 효과 치약제의 구매 가격을 100g당 가격으로 환산해 비교한 결과 가장 저렴한 제품*은 2,817원, 가장 비싼 제품**은 9,900원으로 제품 간 최 약 3.5배의 가격 차이가 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 2080(㈜애경산업/2080닥터크리닉미백치약)
** 오스템파마(오스템파마㈜/뷰센칠어드밴스드치약), 투스노트(㈜지아이빌리언스/투스노트치약(아쿠아민트향))


‣ 투스노트(㈜지아이빌리언스) : 제품 판매 페이지 및 표시사항의 전성분 표시에 기입되어있지 않은 설페이트계 계면활성화제가 검출됨.



‘치아미백 효과 치약제’제품에 대한 조사 결과 일부 제품의 질량이 부족하거나, 첨가제 관련 허위 광고를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정부 관계 부처의 철저한 관리가 필요한 것으로 보이며, 제조·판매업체는 공정하고 투명한 시장 경제 질서를 확립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야 한다. 또한 소비자는 제품 구매 시 허위·과대광고에 유의해야하며, 가격 및 성 등을 비교하여 니즈에 맞는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이다.

앞으로도 (사)소비자공익네트워크는 소비자의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제품에 대한 품질, 안전성 정보를 (사)소비자공익네트워크 홈페지(www.sobo112.or.kr)를 통해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붙임> 1. 치아미백 효과 치약제 품질 시험·평가 결과

2. 치아미백 효과 치약제 종합평가표

3. 치아미백 효과 치약제 구매 시 주의사항










이용후기

이용후기 작성
소비자 이용후기회원님의 의견을 적어주세요.

정보 평가하기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평가해 주십시오.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제공하는 정보가 유용합니까?
제공하는 정보가 이해하기 쉽습니까?
제공하는 정보의 재생산이 필요합니까?
전체 사용자 평점 결과 사용자 평점

매우만족

문자알림 서비스 신청 이미지 소비자24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목록

MENU
통합검색
FOREIGN

ENGLISH

Product safety information

  • You can view basic information, additional information, and operator information about products (goods/services).
  • The recall status and certification status for the product are displayed as additional information.
  • If you register the product as "My Item of Interest" (Confirm), you can receive notifications with SMS service and Happy Dream app when the recall for the product is implemented in the future.
This table shows the scope of information on product safety information.
Product safety information Scope of information
Product Information
(Goods/service)
  • Product information: basic product information, additional information, operator information, etc.
  • Linkage information: recall information and authentication information of the product
Recall information
  • Item for recall: food / pharmaceuticals / medical devices / cosmetics / automotive / industrial products / livestock products / mineral water / recall overseas
  • Information provided: information on the product to be recalled, reason for recall, consumer notice, recall method, etc.
Authentication information
  • Environmental mark certification: provided by Korea Environmental Industry & Technology Institute
  • Environmental mark: provided by Korea Environmental Industry & Technology Institute
  • KC Certification: provided by National Technology Standards Agency
  • Medical institution certification: provided by Korea Institute of Healthcare Accreditation
Product traceability system
  • Livestock products traceability system: view beef, pork, imported beef traceability
  • Aquatic products traceability: view aquatic products traceability
  • Agricultural products traceability: view agricultural products traceability

Counseling and damage disputes

  • We provide an integrated consultation service, including comprehensive online consultation and damage relief/ dispute settlement application procedure.
  • We provide various cases by classification and type to prevent consumer damage
Segment, Information offered
Segment Information offered
Prevention of damage
  • Self-diagnosis: service that the consumer can self-diagnose in advance before applying for damage relief,
  • Damage prevention notice / consultation bulletin / complaints occurring shopping malls / consumer dispute resolution criteria
Application of Integrated consultation
  • Online consultation
  • Remedy/dispute settlement application
    * Consists of one-stop page for finding the victim-related agencies at once
  • Application for damage relief / dispute settlement
Cases related to damage relief /
dispute settlement
  • Cases of consultation
  • Cases of damage relief
  • Case of dispute settlement
  • Cases through stories
  • Cases through webtoons

Consumer information

  • For product comparison information (comparative empathy / general comparison information / consumer tap), we provide useful product information on consumer education, price information, etc.
  • For ‘comparative empathy,' we offer various types of cases by classification and type with the Korean Consumer Report for consumer damage prevention.
Segment,Contents
Segment Contents
Product comparison information
  • Comparative empathy: We offer test results, features by product, and purchasing guides with Korean consumer Report.
  • General comparison information: Public and private organizations provide product status information useful for consumers.
  • Text notification service: We offer product comparison information in a text service form when you register your mobile phone number.
Consumer education
  • Educational information: We provide useful product safety knowledge to consumers
  • Training schedule: Information on consumer education by subject, region, and target
Price information and
Finance, insurance, medical
  • Service price information: We provide various price information such as utility fee and service charge
  • We provide financial / insurance information, medical information, and to consumer / education linked institutions
  • We provide links of financial / insurance information, medical information, and consumer / educational institutions.

中國語

商品安全信息

  • 可以查询有关商品(物品/服务)的基本信息、附加信息、商家信息等。
  • 还显示相关商品的召回维修状态和认证状态。
  • 商品登记为‘我的关心商品’(收藏),今后召回相关产品时,会通过短信(SMS)幸福之梦应用程序提供提醒服务。
可以知道商品安全信息提供范围的图表
商品安全信息 信息提供范围
商品信息
(物品/服务)
  • 商品信息:基本商品信息、附加信息、商家信息等
  • 连接信息:相关商品的召回信息及认证信息
召回信息
  • 召回对象:食品/医药品/医疗仪/化妆品/汽车/工业品/畜产品/饮用水/海外召回
  • 提供信息:召回对象商品信息,召回理由,消费者注意事项,召回方法等
认证信息
  • 环境标志认证:韩国环境产业技术院提供
  • 环境成绩标志:韩国环境产业技术院提供
  • KC认证:国家技术标准院提供
  • 医疗机关认证:医疗机关认证院提供
商品履历制
  • 畜产品履历制:查询牛肉、猪肉、进口牛肉履历
  • 水产品履历制:查询水产品履历
  • 农产品履历制:查询农产品履历

咨询及损失纠纷

  • 提供在线咨询及救济损失/纠纷调节申请程序整理为一的‘综合咨询申请’服务。
  • 为了预防消费者算是,按照各分类、各类型提供各种事例。
区分, 提供
区分 提供信息
预防损失
  • 自我诊断:在申请救济损失之前,按照消费者纠纷解决标准,消费者可自行诊断的服务。
  • 损失预防注意警报/咨询快讯/ 发生过多投诉的购物网站/ 消费者纠纷解决标准
申请综合咨询
  • 申请在线自信
  • 申请救济损失/纠纷调整
    ※ 为了能一次查找救济损失先关机构,组成一站式网页。
救济损失/纠纷调整
相关事例
  • 咨询事例
  • 损失救济事例
  • 纠纷调整事例
  • 通过故事查看事例
  • 通过网络漫画查看事例

消费者信息

  • 消费者信息提供商品比较信息(比较同感/一般比较信息/消费者论坛),消费者培训,价格信息等的有用的商品信息。
  • ‘比较同感’是韩国式消费者报告,为了预防消费者损失,按照各分类和类型提供各种事例。
区分,主要菜单
区分 主要菜单
商品比较信息
  • 比较同感:属于韩国式消费者报告,提供试验结果、产品特点、购买指南等
  • 一般比较信息:公共及民间团体提供对消费者有用的商品信息
  • 短信服务:登记手机号码,就提供商品比较信息短信
消费者培训
  • 培训信息:提供对消费者有用的商品安全知识
  • 培训日程:提供各种主题、各地区、各种对象的消费者培训信息
价格信息及
金融、保险、连接机关
  • 服务价格信息:提供公共费用、服务费用等的各种价格信息
  • 直接链接金融/保险信息、医疗信息、消费者/培训连接机关

日本語

商品安全情報

  • 商品(物品/用役)に関する基本情報、付加情報、事業者情報等を同時に照会することができます。
  • 該当商品のリコール状態と認証状態が追加情報として表示されます。
  • 商品を「お気に入り商品」として登録(ピックアップ)しておくと、今後、該当商品のリコールが実施される場合、SMSサービスおよびヘンボクドリームアプリで通知サービスを受けることができます。
商品安全情報,情報の提供範囲
商品安全情報 情報の提供範囲
商品情報
(物品/用役)
  • 商品情報:基本商品情報、付加情報、事業者情報など
  • 連携情報:該当商品のリコール情報および認証情報
リコール情報
  • リコール対象:食品/医薬品/医療機器/化粧品/自動車/工産品/畜産物/ミネラルウォーター/海外リコール
  • 提供情報:リコール対象、商品情報、リコール理由、消費者有意事項、コール方法など
認証情報
  • 環境表示認証:韓国環境産業技術院提供
  • 環境成績表示:韓国環境産業技術院提供
  • KC認証:国家技術標準院提供
商品履歴制
  • 畜産物履歴制:牛肉、豚肉、輸入牛肉履歴制の照会
  • 水産物履歴制:水産物履歴制の照会
  • 農産物履歴制:農産物履歴制の照会

相談および被害紛争

  • オンライン相談および被害救済/紛争調整申請手続きを統合した「統合相談申請」サービスを提供します。
  • 消費者被害予防のための事例を分類別、タイプ別に提供しています。
商品安全情報の情報提供範囲を知ることができる表です
区分 提供情報
被害予防
  • 自己診断:被害救済を申請する前に、消費者紛争解決基準により消費者が自ら事前に診断することができるサービス
  • 被害予防注意報/ 相談速報/ クレーム多発ショッピングモール/ 消費者紛争解決基準
統合相談申請
  • オンライン相談申請
  • 被害救済/紛争調停申請 ※ 被害救済関連機関を同時に検索できるように、ワンストップページで構成
被害救済/紛争調整
関連事例
  • 相談事例
  • 被害救済事例
  • 紛争調整事例
  • ストーリーで見る事例
  • ウェブ漫画で見る事例

消費者情報

  • 消費者情報には、商品の比較情報(比較共感/一般比較情報/消費者TOKTOK)、消費者教育、価格情報など、消費者に有益な商品情報を提供します。
  • 「比較共感」は、韓国版コンシューマー・レポートとして、消費者被害の予防のための各種事例を分類別、種類別に提供します。
区分,主なメニュー
区分 主なメニュー
商品比較情報
  • 比較共感:韓国版コンシューマー・レポートとして、試験結果、製品別の特徴、購入ガイドなどを提供
  • 一般比較情報:公共および民間団体から寄せられた情報で、商品状態など、消費者に有益な内容
  • SMS通知サービス:携帯電話番号を登録すると、商品比較情報のSMSサービスを提供
消費者教育
  • 教育情報:消費者に有用な商品安全知識を提供
  • 教育日程:テーマ別、地域別、対象別の消費者教育情報ガイド
価格情報および
金融、保険、医療、連携機関
  • サービス価格情報:公共料金、サービス料金など、さまざまな価格情報を提供
  • 金融/保険情報、医療情報、消費者/教育連携機関へのショートカットを提供

RUSSIAN

Информация о безопасности товара

  • Можно посмотреть основную и дополнительную информацию о товарах( продуктах и услугах), а также найти информацию о предпринимателях
  • Предоставляется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об истории отзыва продукции с рыка и информация о состоянии сертификации
  • Если вы добавите товар в <Мои желания>, при случае начала процедуры отзывы этого товара с рынка, можете получить СМС-уведомление через приложение Хэнбок дрым
Эта таблица показывает объем информации о продукции.
Информация обезопасности товара Виды предоставляемой информации
Информация о товарах
(продуктах и услугах)
  • Информация о товарах : основная и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и информация о предпринимателях
  • Другая информация : информация об истории отзыва товаров и информация о сертификации
Информация об истории отзыва товаров
  • Товары,подлежащие отзыву - пищевая продукция/лекарственные средства/медицинские оборудования/косметики/автомобили/бытовые средства/животные ресурсы/ пищевая вода/ импортые товары
  • Пердоставние информации - информация о товарах, о причинах отзыва с рынка и нужная информация для потребителей, информация о способе отзыва и прочие.
Информация о сертификации
  • Сертификация об экологически чистых товарах : предоставляет Корейский технологический институт экологической промышленности
  • Декларация об экологически чистых товарах : предоставляет Корейский технологический институт экологической промышленности
  • Сертификация KC : предоставляет Корейское агентство по технологиям и стандартам
  • Сертификация о медицинских учреждений : предоставляет институт по оценке медицинских учреждений
Отслеживание истории товаров
  • Отслеживание истории животных ресурсов - отслежвании истории мяса говядиы, свинины и импортируемой говязины
  • Отслеживание истории морских ресурсов
  • Отслеживание истории сельскохозяйственных ресурсов

Консльтация и урегулирование споров

  • Предоставляются общие консультационные услуги, в том числе онлай-консультацию и консультация о возмещении ущерба и урегулировании споров
  • Предоставляется информация о различных случаев для предотвращения ущерба потребителей
Раздел,Виды предоставляемой информации
Раздел Виды предоставляемой информации
Предотвращеие ущерба
  • Самостоятельная диагностика- предоставляется услуг, с помощью которого потребитель сам может оценивать ситуацию до подачи заявляения о возмещении ущерба
  • Предотвращение ущерба/ консультация/проблемные интернет-магазины/критерии решения споров потребителей
Общая консультация
  • Запрос онлай консультации
  • Запрос консультации о возмещении ущерба и урегулировании споров
    Создана единная страница, где можно найти информацию об учреждениях, занимающихся возмещением ущерба только с подной попытки
Случаи,связанные с возмещением ущерба и
урегулирования споров
  • Случаи консультирования
  • Случаи возмещения ущерба
  • Случаи урегулирования споров
  • Истории и случаи
  • Случаи и онлайн комикс

Информация о потребителях

  • Предоставляется полезная для потребителей информация о товарах, включая информацю о сравнении товаров, обучениях для потребителей и ценовую информацию
  • В странице 'поделиться впечатлениями ' предоставляются различные случаи споров для предотвращения ущерба потребителей
раздел,основные меню
раздел основные меню
Информация о сравнении товаров
  • Поделиться впечатлениями- предоставляется информация об особенностях товаров, полученная через обследования и руководство по покупки товаров
  • Обычная информация о сравнении товаров - частные или государственные агентства предоставляют полезную для потребителей информацию о состоянии товаров
  • СМС-уведомление- при случае зарегистрации номера мобильного телефона предоставляет услуг- СМС - уведомление для сравнения цен товаров
Обучение потребителей
  • Информация об обучениях - предоставление полезненной информации о безопасности товаров
  • Расписание обучения - предоставление информации об обучениях ,которые различаются в зависимости от темы, регионы и типы потребителей
Ценованя информация и информация о соответствующих учреждении в сфере финансирования, страхования и медицины
  • Информация о ценах усулг- предоставляется инормация о ценах коммунальных усулг и различных сервисов
  • Одним кликом соединяется со страницей, где предоставляется информация о финансировании, страховании, медицине и обучених потребителей